아기 낳는 것 보단 안 아프겠죠….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왁싱 고민ㅠㅠ
제가 진짜 겁도 많고 그래서 브라질리언 왁싱 때문에 고민이 엄청 많아서 스트레스인데 꼭 받아야될까요?? 너무 무서운데.. 예전에 일회용 면도기로 소중이 털을 민적이 있어서 출산전에 왁싱안하면 간호사가 면도기로 미는건 걱정이 없는데..출산하고 나서 피랑 분비물이 엄청 많이 나온다는 얘기 듣고 왁싱을 해야되나 고민하고 있는데 너무 무서워요ㅠ 왁싱 안하실분 있을까요??ㅠㅠ
댓글
10
저는 왁싱 안받으려구요.. ㅠㅠ 무셔와요..털이 많고 굵은데 그냥 이번에 스스로 밀어봤는데 나름 괜찮은것 같아서요 ㅋㅋㅋㅋ
슈가링으로 알아보세요! 일반 하드왁싱은 고통이 10이면 슈가링은 1이래요 그렇다고 안아픈건 아니고 눈물 한방울 똑 떨어지는 참을만한 고통이에요! 저 며칠전에 받고왔는데 대만족입니당😇 면도기로 미는 거 잠깐은 괜찮을지 몰라도 예민한 부분이라서 추후관리가 진짜 힘들거에요 안그래도 오로 많이나오는데ㅜㅜ 저는 왕추천해용 !!

전 슈가링 받다가 죽을뻔 했어요...ㅜㅜ 브라질리언이 처음이긴 했는데 슈가링은 진짜 숙련자한테 받아야된다고 하더라구요ㅜㅜ 다음엔 그냥 하드로 받아볼려구요!! 그래도 하고 나니까 좋긴 좋은거같아요ㅎㅎ
병원에서 미는거 상관없음 굳이 안받아도 되지않을까요..? 저는 그게 싫어서 받으려고 하는데 겁나서 아직 예약은 못했네욯ㅎㅎㅎㅎ
첫애때 뭣모르고 왁싱안하고 간호사가 면도기로 밀어줬었는데 제왕이라 배쪽이랑 생식기 위쪽부분만 밀어줘서 출산후 오로로 피떡되서 엄청 고통이였어요ㅜㅜ 털이 계속 땡겨져있는느낌.... 지금 둘째임신중인데 32주랑 36주에 첫 왁싱해보려구요ㅎㅎ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