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입덧 증상이 다시 왔는데 저녁에는 보통 소화가 안되고 철분 먹음 더 심할 때도 많아용~ 이 시기엔 위가 눌려서 그렇다 하네요 ㅠ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갑자기 입덧이ㅜㅜㅜ
6주부터 15주까지 입덧지옥으로 5키로 정도 빠지고..겨우 살아났거든요 ㅜㅜ지금까지 해피하게 잘 보내고 있었는데 요 며칠전부터 밤마다 속이 심상치 않더니 ㅜㅜ 결국 예전에 사둔 입덧약 다시 꺼냈네요ㅜㅜ그냥 잠깐 지나가는 입덧이길 ㅜㅜ
댓글
5
저도 잠시 그래서 좀 무서웠오요 요즘엔 배가불러서인지 차에서도 속이 안좋아요ㅜㅠ

맞아요 배나오고 숨도 차고 ㅜㅜㅜ입덧만 안왔으면 좋겠어요 ㅜㅜ
몇주차에 다시 온건가요??ㅠ 저도 갑자기 속이 안좋아져서 혹시 설마하구요ㅜㅜ

저 지금 25주요 ㅜㅜ급 컨디션이 다운된거같아요 ㅠㅠ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