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그냥 제 기록용으로 17주부터 2주간격으로 찍고있어요! 저녁에 밥 먹고 찍으면 뚠뚠이가 됩니다...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21주 배 봐주세요.

21주돼서 찍어본 사진이에요. 키가 작은편이라(158) 배가 더 많이 나올거라고는 하는데...성격도 눕눕하는것도 안맞고, 임신전에도 운동을 즐겨 했었어서 입덧 끝난 지금은 웨이트 빼고는 이것저것 운동 안가리고 다 하고있어요. 살찌는거 무섭네요ㅠ 그리고 다들 언제쯤 주수사진들 찍으시나요? 지금은 배가 애매하게 나와서..참 찍기도 뭐하고, 안 찍기도 뭐한 시기인것 같네요^^;;;
댓글
9

그건 저도 그래요ㅋㅋ저도 기록용 으로라도 조금씩 자주 찍어봐야겠네요. 밥 먹기전에 찍어야 할까봐요.
삭제된 댓글이에요

저 사진이 딱 21주 됐을때 찍은 사진이에요ㅋ
우와~운동하시는구나!!!! 멋지세요~ 근데 키가 작으면 배가 더 나오나요?? 저랑 키가 같으신대,, 그래서 전 배가 많이 나왔나봐요!!!!

엄마 키와 상관없이 아이 몸무게는 비슷비슷 하다보니..큰 사람하고 작은 사람하고 배 싸이즈가 다르다고 하더라구요. 작은 사람이 배 면적 자체가 짧으니 그런듯 싶어요.
전제뱃살같아서 찍다가포기해써여....,,,,.,,또륵...옆구리까지 빵빵해서ㅠ

아에 만삭이 아니면 그런것 같아요ㅠ
안녕하세요! 오늘 21주 딱 되었네요 주수사진 어제 부랴부랴 찍었어요 ㅎㅎ 20주마지막날 ㅋㅋㅋㅋㅋ

그리고 또 언제 찍으시나요?ㅋ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