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경부길이 때문에 입원했다가 퇴원해서 계속 약넣고 눕눕중이예요ㅠㅠ 35주까지는 누워 있어야 된다네요ㅠㅠ 앉아 있는 것도 안되고 무조건 누워 있으래서 누워있는데 미치겠네용😢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자궁경부길이때문에 눕눕중인데요
지난 주 검진때 경부 길이가 많이 짧다고 더 짧아지면 입원해야 한다고 하더라구여 ㅠㅠ 질정 처방 받아와서 매일 넣고 최대한 눕눕중인데, 경부 길이를 눈으로 볼 수도 없고 ㅋㅋ 가끔 배뭉치는거 외엔 큰 증상이 없어서 이렇게 누워서 갇혀 지내는게 넘 답답한 것 같아요,,ㅜ 차라리 아팠다가 뭔가 증상이 나아지는거 같으면 괜찮을텐데 말이죠.. 목요일에 재검인데 경부 길이 늘어나 있겠죠?🥲
댓글
13

🥲🥲입원은 얼마나 하시고 퇴원하셨어요?ㅠㅠ

저 2박3일있었어용ㅠㅠ 링겔 맞고 길이 조금 길어져서 퇴원했어여!
저는 첫째 때 경부길이 짧아서 29주부터 병원에 입원해서 누워있었는데 주수가 지나고 아기가 뱃속에서 커지면서 수축도 많아지고 그러더라구요. 38주 돼서 나오긴 했지만 누워있음 조금 늘어나는거 같지만 안심하고 평소처럼 생활하면 또 확 줄어들어요ㅠㅠ 지금 누워있는거 답답하셔도 그때 답답만 한게 그리워질수 있어요.. 나중에는 하루하루 오늘은 나오면 안돼 하면서 보내게 돼요ㅠㅠㅠ 힘내세요!!!!!!!!!!

경험 공유해 주셔서 감사해요!! 최대한 조심조심 지내볼게요ㅠㅠ!!
저도 14주때 2.6cm 였는데 17주에 갔더니 3.3cm 로 늘었대요~ 약먹고 눕눕했더니 늘었다고하네요. 이번주에 20주 검사 하러 가는데 조금더 늘어났으면 좋겠네요. 눕눕 힘들더라도 희망이 있으니 조금만 더 견뎌봐요~

늘어나셨다는 얘기 들으니까 좀 안심이 되네요! ㅠㅠ 저도 열심히 눕눕하고 검사 받고올개요! 워킹맘님도 더 늘어나셨기를 바라요!

감사합니다 😊
최대한 눕눕하세요!ㅠㅠ제 동생도 그러다 조산했어요.ㅠㅠ거의 집에만 있었는데도요ㅠㅠ..

조산위험이 진짜 무섭더라구여 ㅠㅠ 열심히 누워있어볼게요!
괜찮아 질거에요😊 몇주신데 경부길이가 짧아지나요?

이번주 23주차고 지난 주 22주때 정밀촘파 하면서 경부길이도 쟀는데 2.3센치라고 하더라구요 ㅠㅠ

최대한 눕눕하시고 맘편하게 가지세요~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