탈퇴한 유저
롤러코스터 같다고 해야할까요 ㅋㅋㅋㅋ 감정이 왔다갔다 잘해요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서비스업을 하고 있는데 요즘 그냥 손님 상대하기도 싫고 임신전에 그냥 웃으면서 대했는데 지금은 좀 퉁명스러워졌다라고 해야할까요,,? 안그래야지 안그래야지 하면서도 저도 모르게 그러더라구요 ㅠ 배는 나오지 일이 힘들어서 그러는거 같기도하고.. ㅠ 일하면 웃는 일보다 스트레스를 더 많이 받는거 같습니다 ㅜㅜ 오늘도 별것도 아닌일에 손님이랑 다퉜네요.. 막달까지는 일할꺼같은데.. 마음의 안정이 안되요 ㅜㅜ 이러다 애기한테도 영향 갈까바 걱정되네요..ㅠㅠ
댓글
12
탈퇴한 유저
롤러코스터 같다고 해야할까요 ㅋㅋㅋㅋ 감정이 왔다갔다 잘해요
저도 서비스직이었고 손님들하고 마찰 엄청있었어요 몸도 힘들고 스트레스도 장난아니고 상대하기도 힘들고 사실 조금더 다닐순 있는데 손님들이 너무 무례하신분들이 많고 아직 태어나지도 않은 자식새끼 욕하는 할머니 보니 정떨어져서 못하겠더라고요ㅋㅋㅋ 이런취급받으며 일해야 되나 싶어서 애기한테 미안해서요 그래서 걍 관뒀어요
좀 가라앉았나 했도니 예민한날은 폭주해요 진쨔 ㅋㅋㅋㅋㅋ가만히 있어도 화가나서 씩씩거리고 있고 남편이 왜 기분이 안좋냐고 하면 나도 왜 기분이 안좋은지 모르겠는데 그냥 화가나서 미치겠다고 ㅋㅋㅋㅋ ㅜㅜ 세수하고 수건 꺼내는데 떨어트리면 화가나서 수건에 진자 주먹질해요 ㅠ
저도요~~ 속으로 욕하는게 더 늘었어용ㅋㅋㅋ 불쑥불쑥.. 이러지 말아야지 하는 중입니다ㅠㅠㅠ 크크크
아직 예민이아니라.계속 예민이예요ㅠㅋㅋㅋㅋ저도.서비스업이라 사람상대가 많은데 많은사람을.상대해야하니까 더예민해지는거같아요 사람상대하는게.젤힘들기도 하니까ㅠㅠ 점점.몸이.더힘들어지니까 더예민해지기도 해요ㅠ 저도 거의 막달까지.일해야해서.걱정이긴한데ㅜ 그래도 조금더벌면 애기한테 좀더좋은거.해준다생각하고 버티고있어요 워킹맘 힘내요 ❤️❤️
원래 성격도 쿨하지 못 하는데 이런일 있고나니까 하루종일 기분개똥... ㅠㅠ 같은 공감하신분이 계신이 좀 위안되네용 ㅜㅜ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