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하!!! 답변 감사합니다^^*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조리원가면 젖병
조리원가면 조리원에서 쓰는 젖병이 있잖아요~ 아기별로 따로 사용하나요 아니면 이아기 저아기 같이 사용하나요? 그리고 젖병 개인적으로 내면 그걸로 분유나 모유 주시기도 하나요?? 첫아기라 모르는게 많네요~~^^
댓글
4
제가 알기론 아기 들어오면 그아기꺼로 몇개 이름표 붙여서 새걸로 타주고 퇴소할때 썼던 젖병 주신다고 들었어요~
아기별로 이름표붙여서 다 따로따로 사용하시고 젖병 개인적으로 준비해주시면 그것만 사용해주세요 보통 5~6개정도로 돌려가며 사용해주세요 보통 이런식으로 운영하지만 조리원에 직접 여쭤보시는게 가장 정확해여
조리원 계약할때 설명해주시더라구요.. 새거지급드릴건데 개인적으로 가져오면 거기에 타주신다고요~~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