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혼자서 수박한통 5일만에 먹어요,,, 🤤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과일킬러

임신하고나서 과일을 엄청 먹는것 같아요.. 종류별로 가리지도 않고 땡겨요 ㅋㅋ 수박.파인애플.토마토.참외.메론 등등.. 오늘은 체리 사왔는데.. 인터넷으로 무지개망고,망고스틴도 시켜놨네요 ㅋㅋ 아들이 피부미남으로 나오려고 그러나? 🤣 우스갯소리도 하네요 ㅋㅋ
댓글
17

🤣 수박은 계속 계속 땡기죠~
생전 과일 입에도 안대고 과일 돈주고 사먹어본적 없는데 이번 임신은 저두 과일 종류별로 먹고있어용 ㅋㅋ 과일이 왜이렇게 상쿰하고 맛있는지ㅠ

🤣 아가들이 과일을 좋아하나봐요..
당장 남편한테 체리사달라해야게떠여..,,,,,,ㅋㄱㄲ

남편분 출동🏃🏃🏃
어제 저도 체리 샀어용! 과일을 정말 다양하게 사먹었는데 검진갈때마다 아기 배둘래만 커져서 줄였더니 신기하게 아기배둘래도 작아졌더라구요 ㅎㅎ 요즘 당 낮은 과일만 찾아 먹구있어요!

앗~ ㅋㅋ 내일 정밀촘파보고 뭐라그러면 당낮은거 먹어야겠네요^^ 체리는 낮은가봐용?

체리는 철분이 많아서 태아랑 산모에 좋대요! 그외에도 체리는 임산부에게 좋은과일중 하나래요~ 전 요즘은 사과 바나나 블루베리 이렇게 자주먹어용!
체리가 참 이쁘네요! 저도 퇴근길에 하나 사 먹어야겠어요ㅋㅋ

예쁘고 맛있고~♡ 맛있게드세요!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