잉글레시나 디럭스 생각하고 있어요~ 디럭스지만 잘 접혀서 편할것같아요!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10월생들은 윰차 내년봄에나 탈것같은데
다들 윰차 정하셨나요?! 후보라도 ㅠㅠ 겨울엔 추워서 못나갈테니 봄에나 타고다닐것같아 절충형으로 보면 될까요?! 첫애라 무지네요 ㅠㅠ
댓글
24
첫째 등원하고 놀이터도 가야하고 전 외출이 잦고 아기띠 보다는 유모차나 차를 많이태워서 미리 남편이 7월예약해놨어요 오이스터3스페셜 이요
돌까지는 디럭스 괜찮다고 해서 좀 무겁겠지만 친구한테 받기로 했어요
추워서 나가서 산책이 어려울테니ㅠ 봄때 탈 수있는 절충형이죠3333
루미 어필 샀어요 ㅎ 바구니 얹혀서 다니려고용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