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 빠르시네요 저도 19주4일인데 이렇게 영상찍을정도는 아니예요. 한번씩하는정도인데^^ 태동이 반갑네용^^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19주 2일 드디어 태동 영상으로 찍기성콩 ㅠ

태동은 16주부터 느꼈지만 항상 발차기 신나게 하다가도 카메라만 들면 귀신같이 멈췄는데 오늘 드디어 순간포착 성공했어용 ㅋㅋ 🤍🤍 너무 작고 소즁ㅇ해,,
댓글
15

저도 눈으로 보여서 영상찍을정도 된건 진짜 이제 막 시작한 정도예요 ~! 항상 저만 느끼다가 연상으로 찍으니 되게 반갑네요 ㅎㅎ 곧 배가 통통 튀는 태동이 오실거예요 ◡̈ !
저도 동영상찍을라하면잠잠해져서 찍는데 애좀썻어요 ㅋㅋㅋㅋ 찍고나면 그것만봐요 너무심쿵...

애기들이 아나봐요 🤔🤔 진짜 찍고나니까 귀여워서 계속 보는중이에요 저두 ㅎㅎ
꺄악 발차기 찍기 힘들죵 ㅠ 저도 성공 하고 싶네용 ㅋㅋㅋ 너무나 감동적이에요 ☺️

진짜 카메라만 들면 아는거처럼 멈춰버려서 제 배만 보이는,,실패한 영상만 수두룩이였는데 드디어 성공이에요 ~!~ 🤭
악 너무 귀여워요 ㅋㅋㅋㅋㅋ

감사해용 😆🤍
톡톡 넘 귀여워요ㅠㅠㅠㅠ저두 19주3일인데 18주들어서자마자 태동 느껴지더니 지금 이밤에 아주 난리네요..😂 넘 놀랠만큼 세게 차기도 하는데 그저 신기🥹🫶🏻

그쳐 ㅠㅠㅠㅠ 지금 답글적는데도 쿵쿵 발차기 난리도 아녜요 점점 세지는게 느껴져서 신기하구 너무 기여워요 애기들 🤍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