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안사시나용??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천안수신멜론 너무 맛있어요!!

지금 한창 수신멜론 판매중이여서 주문해서 먹어봤는데 너무 맛있어서 3통 제가 다 먹엇네요 ㅎㅎㅎ 임당을 앞두고 잇어서 걱정되긴 하지만 ... 너무 맛있어서 참을수가 없네요 ㅎㅎ
댓글
2
수신멜론 껍질도 얇아서 넘 좋아요!!!!😍😍 저도 택배주문해놔서 이번주에 온다는데 넘 기대중이에요!!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