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오늘 21주 되었는데....여전히 미슥 입덧약은 끊었다가 혹시나 중요 스케줄 있으면 한알씩 먹고있어요 ㅠ,ㅠ 거기에 가끔 두통까지 오는데... 입덧약 먹으면 사라지는 두통 ㅜㅜ 다들 입덧 없어지고 입맛 돌아 온다 하는데.... 먹고싶은건 그저 아이스크림 과일.... 계속 안고 가야 하는 걸까요? 계속 입덧하는 맘들 힘내자요 우리!!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다들 속 괜찮으신가요..?
20주 들어서면서 입덧약 드디어 끊었는데 음식먹는덴 지장없지만 자꾸 속이 미식거리고 울렁거려요 :( 그냥 임신하면 이런 상태로 쭉 가는거려나요
댓글
19
19주까지 입덧했는데~ 그래도 많이먹으면 안좋아요ㅠ
전 22주에요.19주부터 입덧약 끊긴 했는데 속이 완전히 편하진 않은거같아요ㅠㅠ소화불량은 기본이고..저녁을 임심전처럼 먹으면 밤늦게까지 울렁거려서 힘들고 뭘 먹고나면 먹은음식맛이 계속 입안에 맴돌아서 여전히 힘들어요ㅠㅠ
20주인데 저도 아직 미식미식 울렁울렁 거려요.. 토할정도는 아니구요ㅠㅠㅠ
전 19주4일인데요. 한결같이 아침엔 속이뒤집어질것같아요. 아침공복에 그런것같아요 알마겔먹어용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