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태몽은 아들 태몽이고 각도법도 아들이라 거의 아들 확신하고 있어요ㅋㅋㅋ 담주에 성별 보러 가는데 얼른 확정 짓고 싶어요:)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검은잉어 태몽꾸고 성별듣구왔어요
검은잉어 태몽 꾸고 성별궁금해 하던 산모인데요. 역시나 아들 맞네요ㅎㅎㅎ 배가 많이 안나왔고, 같은 꿈꾸시고 딸낳으신분들이 계시다해서 딸인가 했는데 아들이였습니다ㅋㅋㅋㅋ 성별알고나니 걸어다닐때 남자애기들만 눈에 보이네요🤣🤣🤣
댓글
4

다리를 오므리고 있어서 애기🌶가 희미하게 보였지만 M인것 같다고 하시더라구요ㅋㅋㅋㅋㅋ옆에 정밀 초음파선생님하고 서로 얘기나눠서 저는 성별얘기하는지 몰랐는데 가만히 생각해보니 male 앞글자를 말하는거라는걸 눈치챘죠ㅎㅎ
저도 검은색 구렁이 꿈꿨는데 아들이예용ㅎ 검은색은 아들이 많대요ㅎㅎ

알록달록 잉어를 놓치고 검은색을 잡았더니ㅋㅋㅋㅋㅋ 저에겐 아들이 생길 운명이였나봐여ㅋㅋ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