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임신극초기에 코로나로 4키로빠지고 이제 16주차인데 3키로 겨우쪘다가 다시 1키로빠졌어요ㅜ.. 애기는 건강한데 더워서 그런가 기초체온이 높아져서 그런가 체중이 안느는데... 보통 6개월전까지 안찌시는분들도 많다고 하더라구요...ㅜ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임신19주 몸무게 감소 괜찮을까요?
임신 초기 코로나확진으로 임신전보다3kg정도 빠지고 입덧으로 계속 몸무게 변화없이 지내다가 중기들어서면서 1~2kg찐다 싶었는데 오늘 또 빠졌네요. 임신초기에는 입덧때매 몸무게감소가 많다던데. 임신중기에도 몸무게 감소 괜찮을까요.
댓글
9

고마워요. 넘걱정말아야겠네요^^
저도 18주인데 아직 임신 전보다 3~4키로 적은 몸무게에요! 입맛이 없어서...그래도 운동은 열심히 하는 중이라 크게 걱정은 없어요! 너무 걱정마세요

네ㅜㅜ 고마워요^^
저 초반 의사선생님은 입덧이 너무 심했어서 만삭때까지도 6키로밖에 안찌셨대요- 전 16주에 벌써 4키로가 쪘는데... ㅠ ㅋㅋㅋ 사람마다 다른것 같아요~
만삭까지 입덧하는 분들은 오히려 만삭인데도 임신 전보다 체중이 준 경우도 보긴했는데, 그래도 잘 챙겨먹고 어느정도 체중이 늘어야 체력이 받쳐주지 않을까요?ㅠ

하. . . 만삭까지입덧. . . 그것만은 당첨되고싶지 않네요ㅜㅜ
병원에 가보셔야 겠지만 입덧때문에 살도 빠지시는 경우도 있고, 몸이 아프다보니 살이빠질수도있어요 저는 일부러 빼고있는데 아이는 건강하다고 하시더라구요

입덧때문이면 다행인데. . . 이노무 입덧이 오래가네요. 오늘도 점심먹고 다토하고 변은 못보고 어지러워서 철분제는 먹어야겠고. . . 진퇴양난이네요. 엄마되는길 감사하지만 진짜 쉽지않군요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