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 카페인에 정말그극그극ㄱ극극ㄱ예민한데 티젠콤부차는 괜찮아여!!레몬짱맛!!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임산부도 콤부차 먹어도 되나요??
탄산을 너무 좋아하는데 ㅠㅠ 사이다 콜라 등등 ㅜㅜ 안좋으니 콤부차는 어떤가 해서요 !
댓글
14

맞아요 ㅎㅎ요줌 티젠먹구 있는데 얼음동동 띄워서 먹으니 더 맛나요❤️
저는 입덧때 티젠 콤부차 레몬맛만한게 없더라구요 거의 하루에 하나씩 타먹었어요 속이 편해지더라구요 ㅎㅎ 의사샘한테도 여쭤봤었는데 먹어도 된다고 하시더라고요

의사쌤이 먹어도 된다니 더 안심되네요👍🏻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티땡 콤부차는 카페인이 약 2.8mg 정도 들어있다고 해용 파인애뽈맛이 새로나왔거든여!!! 너무 맛있고 상큼하고 새콤하고 진쫘 맛있어서 하루에 다 작살내고싶은 마음 허벅지누르며 참고이쒀요!!!!

다 똑같은 마음인가바여 ㅜㅜㅜ임신전엔 탄산 그렇게 안좋아했는데 톡톡쏘구 ㅜㅜ상큼하구 그런게 넘 땡기네요🥲 파인애뽈맛 한번 먹어봐야겟어요🥰
저도 탄산엄청 좋아해서 첫째때는 사이다만 엄청 마셨는데 요즘에는 트레비 자몽으로 사서 쟁여놓고 마셔요ㅎㅎ 플레인이나 레몬은 향이 약한대 자몽은 좀더 첨가가 되었는지 마실만 하더라구요ㅎㅎ

저도 트레비 자몽 젤 좋아해요 ㅎㅎㅎ ㅋ팡에서 사서 좀 쟁여둬야겠어요🥰
저두 탄산좋아해서 집에 트레비좀사놓고 심심하믄 트레비에 레몬청같은거 타서먹어요!!!!

탄산수를 좀 사놔야겠어요 ㅎㅎ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