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그냥 임부복쇼핑몰에서 샀는데 잘입고 있어요~ 저는 문센 요가라 그런지 다른 분들도 그냥 편한옷 위주로 입고 오시더라구여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레깅스 추천

확실히 18주 4일차 되니까 배가 훅훅 나와요!! 허리라인 훨씬 위까지 왔던 레깅스가 이제 배꼽을 간당간당 걸치네요;; 배가 나와도 편하게 입을 수 있는 운동용 레깅스 추천해주세요! (저는 필라테스할 때만 입어요💪)
댓글
10

저는 다리 라인이 보여야해서..일단은 일반레깅스로 어케어케 버티다가 살까 싶어요😅 배가 애~~~매하네요
아닛 ㅎㅎ 이게 나온거라구욧?! ㅎㅎ 평소에 몸매관리 열심히 하셨나봐요~! ㅎㅎ 멋진복근 ㅎㅎ 저는 16주차인데 벌써 윗배까지 나왔어요;; 18주에 그 정도면 날씬하신듯 ㅎ 부럽

하루가 다르게 배가 훅훅 나와서 약간 당황스러워욬ㅋㅋ지금은 또 더 나왔어요;; 원래 하체가 튼실한 체형이라서 이제는 어떤 옷을 입어도 부해보이네요..ㅎ
저도 원래 룰루레몬거 입다가 임부용은 짧게입으니까 비싼거 사기 싫어서 알아봣는데 베이비빌리에서 파는 블룸마터니티 거 삿거든요? 오늘입어봣는데 상당히맘에드네요 ㅎ

블룸마터니티!! 한 번 찾아볼게용ㅎㅎ 감사해요🙆♀️💖
룰루레몬 비싸긴 하지만 엄청 편해서 저도 최근에 주문했어요~

혹시 룰루레몬 무슨 제품 구매하셨나용?? 종류가 엄청 많더라구요🥲

룰루레몬 얼라인 아시안핏이요! 기장도 여러 종류가 있어서 기장별로 입어보세요~ 비싸서 고민했는데 막상 입어보니깐 신축성이 장난아니여서 바로 구매했어요ㅋ

얼라인 아시아핏!! 배 더 나오기 전에구매하겠습니다🙆♀️💖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