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러워요! 19주인데, 잘못느끼는 중입니다^^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18주차 아가태동
아가가 딸국질을 하는건지 아님 움직이는건지 틈틈히 배가 통통통통 튀어요🤭 너무 귀엽단…😍
댓글
8

제가 좀 예민한편이여서 그렇게 느끼는걸수도 있어요~! 호심맘도 곧 느끼실거에요!!
통통통 넘 귀여워요ㅎㅎㅎ 저는 첫째때 너무 활발해서 영상찍으려고 카메라키면 얼음되더라구요ㅎㅎㅎ

ㅎㅎㅎ아가들안테나도 예민한가바여 동영상찍으려하면 움직이질않아여🤭
오 통통통 저도 얼릉 느껴보고싶네여 저두 뽀로록느낌만 받아서 !!

조만간 통통 치는 느낌 받으실거에요~~!
우아!! 통통까지요??!! 전 아직 안에서 뽀로록 느낌정도인데~ ㅎㅎㅎ 귀여워용 통통통

ㅎㅎㅎ귀엽죵~~ 손올리면 얼음이 되는건 모든 아가들이랑 똑같나봐여🫣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