헐ㅜㅡㅜ제얘기인줄알았어요ㅜㅡㅜ 어제부터 배꼽위에가 찌릿!하더니 진짜 무슨 이상한통증이 쭈욱이어져서 지금까지아파요...이틀뒤 병원가는날이라서 참아보고는있는데 워킹맘이라 병원가기도 힘드네용..ㅜㅡㅜ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15주 배 아픔 증상 ㅜㅜ
배꼽 윗쪽 배가 갑자기 찌릿 찌릿 아프네요 ㅜㅜ 이런 증상 있으신분 있을까요 ? 이런게 배 뭉침일까요 ?"-"
댓글
8

ㅜㅜㅜ 저도 어제 일하다가 갑자기 아파서 진짜 놀랐어요 배를 만지기만 해도 아프더라고요 ㅜㅜ 저는 다음주 가는날인데 내일 가보려고요 ㅜㅜ 워킹맘 화이팅 입니다 !

ㅜㅡㅜ낼 성별이랑 2차기형아검사날이라서 땡겨서 지도못하겠구... 진짜 워킹맘 화이팅이예요!!별일아니길🙂👍
배뭉침은 아기 있는 부분 배가 뽈록 딱딱하게 뭉치는거라고 들었어요!! 자궁이 커지는 통증 아닐까요?? 15주때 그런 통증 있다고 들어서요~불안하시면 아기도 볼겸 병원 다녀오세요!!ㅎㅎ

아 15주에 그런 증상이 있군요 ㅎㅎ 안그래도 자궁이 점점 커지면서 통증이 있다고 들었는데 너무 갑자기 아파서 놀랐어요 😅😅 내일 병원한번 다녀와 보려고요 ㅜㅜ 감사합니다
저도 명치쪽이라 해야되나 아파서 미치겠어요ㅠㅠㅠ 아랫배도 아프기도 하구 저는 다음주에 병원가서 안심하고 있어볼려구요ㅠ

갑자기 쿡쿡 아프니 엄청 불안하더라고요 ㅜㅠ 전 이번주에 다녀오려고요 배 따뜻하게 감싸주시고 휴식을 취하면 괜찮다고 해서 쉬고 있어요 ..🥲 편안하게 보내세요 ~~~~

좋아용ㅎㅎ 한번 다녀와봅시당 아마 건강할거에용 !!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