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카시트

아기태어나면 병원에서 조리원갈때랑 조리원에서 집에갈때 카시트에 태우면될까요?? 아니면 바구니시트를 따로 준비해야할까요?? 안고 이동하려했는데.. 그건 아기가 넘 위험하다고하네요ㅠ!!

댓글

8

  1. 당근으로 무료나눔받았어요. 1-2번정도 쓰니까 왠만하면 무료나눔받으세요~

  2. 당근에서 바구니시트 구매했어요! 다들 얼마안쓰셔서 깨끗하더라구요 ㅎㅎ 카시트는 나중에 애기 더크면 앉혀보고 사기로했어요ㅎㅎ

  3. 일단 애기는 싫다고 울어도 안고 타는 건 절대 안 된다 해서 카시트는 필수라 하더라고여ㅠ 저는 베페에 있던 브랜드들 보면서 무게랑 가격 물어보고 정했는데 핫딜로 바구니 카시트 떠서 5만원에 싸게 구매했어용ㅎㅎ 바구니는 오래 안 쓴다고 해서 제값는 너무 아깝다고 해서 당근이나 핫딜 추천드려여!

  4. 나중에 예방접종같은거 맞을때도 필요하다길래 바구니카시트 당근으로 구매했어용 ㅎㅎ 1.5-3만원선에서 살수있는거같아욥 !

  5. 바구니카시트 당근으로 구매하셔서 잠깐 사용하시다가 애기 어느정도 크면 데리고 나가셔서 카시트 사실 때 태워보시는게 좋을 거 같아요 👏 좋은 카시트 따로없고 아기가 잘 앉아야 그게 좋은 카시트더라구용 ㅋㅋㅋㅋ 바구니시트 워낙 짧게 써서 당근으로 사셔도 깨끗할거예용 😆😆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