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24주 됐는데 사르르 아파서 뭔가했는데 다행이네요 초산은 뭐든 다 겁나는듯..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25주차에요 배가 살살 아픈데요
생리통 하듯이 배가 살살 아픈데 원래 이런가요??? 걱정이..되서 내일 병원 예약 하긴 했어요 ㅜㅜ
댓글
8
저도 사르르 아프다 말다 그랬어요 ㅠㅠ 근데 저는 배꼽라인 그 부분이어서ㅠㅠ 말씀드렸더니 병원에선 별말을 안하셔서 배가 커질라나 하구 넘어갔어요 ㅋㅋㅋ
전 미국이라 의사 자주 만날 수 없는데 설사 하는 거 처럼 배가 싸르르 아파서 분만실 전화 해서 물어봤는데 배꼽 기준 아래 쪽 배 아픈 건 괜찮다고 하셨어요!!!
저도요!! 저 24주 3일인데 어제부터 생리통처럼 배 아프고 배살짝씩 뭉쳐서 걱정돼요ㅠㅠ
저는 24주 넘어가기 전부터 사르르하고 윗배도 불편해서 또 평수 늘어나나 생각하고 있었어요 왼쪽은 장꼬이는거 같고 오른쪽은 싸하게 아프고 가슴밑은 눌리는거 같고해서 하루이틀 쉬면 괜찮겠지 해요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