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재검 떠서 오늘 오전에 채혈4번하고 기다리는시간엔 지루해서 차에서 잤어요..근데 결과가........임당확진떴어요......우울하네요......아가 낳고 나서도 당뇨 안 없어지고 유지될 확률이 반반이라던데...걱정이 앞섭니다..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하핫...^^;;임당재검떴네요
첫째때도 재검해서 주의군이라 식단조절했고 둘째 어제 임당검사해서 재검떴네요~~ 시약먹고 한시간뒤 채혈 140기준216나왔네요 캬.., 일부러 걷기30분도 해보고갔는데 전혀뭐..ㅎ 혈관이잘안보여서 피한번뽑는데 여러번쑤시는데 네번채혈이라니.., 너무 두렵네요ㅠㅠ.... 4시간을 병원서 어케 뻐길까용...크...,...
댓글
2
임당재검 엄청지루하죠ㅜㅜ 전 어제181떠서 오늘재검하고 이제집에왔네용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