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드디어 내일이예요ㅠㅠ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낼 임당검사하러가요.ㅠㅠㅠ
낼오전에 임당검사하러갑니다... 재검뜰까봐 걱정이네요... 한번에 통과할수있겠죠? 나이가 43살이라... 노산이다보니 걱정이앞서요...ㅠㅠㅠ
댓글
16
재검했는데 정상 나왔어요!!! 괜찮을거예요
저도 내일 임당검사에요 ㅠㅠㅋㅋㅋ 떨리네요
아유 저도 내일 임당 검사하러가는데 우리 같이 한번에 통과해요!!
토욜에 재검떠서 오늘 다시 하구왓어여ㅜㅜ피네번뽑는거.....네시간 대기하능거 넘 곤욕이에여ㅜㅜ 끝나자마자 맥도날드가서 처묵처묵 햇네여 ㅋㅋㅋ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