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158 나와서 오늘 재검했는데 통과했어요ㅎㅎ 걱정마시고 푹주무시고 다녀오세요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25주차 임당재검
어제 임당검사,정밀촘파보는날이였어요 끝나고 늦은점심으로 햄버거세트에 아이스크림먹고 저녁에 얼큰칼칼한 닭칼국수도 먹구 아무생각없었는데 오늘 아침 재검하라는 전화를받았어요.. 😭😭😭 기준 139이하인데 저는 144라네욤 일주일안에 재검받아야한다는데 질질끌기 싫어서 내일 재검 9시까지 병원가서 받을거에요 오늘은 샐러드식단위주로하고 잠도 푹좀 잘라구용 재검 통과하길🙏🙏🙏🙏
댓글
7

재검통과 축하드려용💕
저랑 임당수치가 똑같으시네요ㅠ 저도 임당재검사인데 일주일뒤에 하려구요 식당관리해서 임당확정만은 아니길 바라고있어요~~

저랑 수치 똑같으시구낭 우리 재검 꼭 통과해요😆

넹~지금 식단 관리하고 산책하고 있어요 꼭 재검은 통과해요~ 화이팅!
흑흑 전 월욜날다시오래요 ㅠㅠ 수치는못들었는데 재검이라네요

오잉 병원에서 수치안알려줬군욥ㅠ 재검 꼭 통과합시다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