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전부터 손목이 아파서 심할때만 보호대 쓰고 있는데 산후에도 쓸거같아서 찍찍이 없는걸로 샀어요 손목이 얇은 편이라 꽉 조이는걸로요 맘스데이 속옷 사면서 같이 샀어요! 아직 너무 꽉 끼는데 저는 껴서 좋더라구요~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손목보호대 어디꺼쓰시나요?
24주인데 앉았다일어날때 바닥에 손짚고 일어날때마다 손목이 시큰거리더라고요ㅜㅜ 손목보호대 어떤걸살지 모르겠어요
댓글
1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