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맘님들 생각이 궁금해요!

24주 딸맘이에여. 예정일은 9월 말일입니다- 선택제왕을 할경우 9월 중순이 될수도 있구요! 남편 직장때문에 10/10 일 전에 좀 멀리 이사를 해야하는데, 고민이 이만저만이 아니에요 😅 1. 아기를 지금 살고있는곳에서 낳고, 연계 조리원에서 2주 조리하고 나온 후 바로 이사를 한다 (애기도 그렇고 이사할만한 컨디션이될까요?) 2. 만삭 한달전 9월초쯤 이사를 하고 아이를 이사한 지역에서 낳고 조리원도 옮긴다 3. 이사는 9월초쯤 하되, 병원과 조리원은 그대로 옮기지않고 다닌다 이렇게 3가지가 경우의 수인데 만삭때 뭐 어떤 느낌인지도 모르겠고, 지금 담당쌤과 병원도 옮기기 부담스럽고, 만삭의 몸은 얼마나 힘들지도 아직 모르겠구 감이 안와요 😅 맘님들 생각은 어떠실까요

댓글

16

  1. 저도 같은 상황인데 3번으로 결정이요. 병원 조리원 모두 안옮기고 1시간 안되는 거리지만, 다니던 곳에서 모든걸 진행하는게 맞다고 생각되서요 ㅎㅎ

    1. subcomment icon

      마자요 병원 옮기기도 쉽지않구 ~ 이사가셔야하는 맘님들 생각보다 진짜 많네요 😆

  2. 저도같은상황인데.. 고민하다가저는 3번으로 했어요!! 선택제왕할생각이고 한달정도 남기고 이사가요!! 병원이랑 조리원은 안옮기고 1시간넘는거리지만 맘편하게 원래다니던곳에서 낳으려고요!! 아이낳고 이사는 다들 추천안하시더라구요ㅠ

    1. subcomment icon

      저랑 완전 같은 상황이시네요 저두 병원은 그대로 다니는걸로 생각중이에요 조리원도 연계된 병원이라 😂 한달정도 남기고 이사 화이팅해요 우리!

  3. 전 제왕이라 9월 12일 예정일인데 8월말도 생각해야하거든요! 근데 신랑이 이직하게 되어서 7월에 이사하게되었어요ㅜ 병원은 어차피 대학병원으로 전원해야해서 28주 입체초음파하고 친정근처로 전원예정이구요, 조리원도 친정쪽으로 잡았어요! 그리고 퇴소후 2주정도 더 친정집에 아기랑 머무를 예정이예요! 아기낳고 이사는 정말 너무 큰일이고 먼지도많아서.. 게다가 신생아잖아요ㅠ 저희처럼 먼저 이사를 진행하고! 출산이 더 나을것같아욤!!

    1. subcomment icon

      친정에서 케어를 해주시니 맘편하시겠어요 ☺️ 순조로운 이사가 가능하실듯해요 부러워요 흑흑

  4. 저랑 비슷하시네요,, 저는 출산날짜랑 거의 비슷하게 이사날짜가 잡혀버렸러요 ㅠㅠ 어쩔 수 없는건데.. 저는 혹시라도 제왕 날짜에 이사날이 겹친다면 친정쪽 가서 병원 다니고 조리할까 싶기도 해요!

    1. subcomment icon

      저랑 비슷하게 이사가셔야하는 분들이 생각보다 많네요 😂 이사준비 잘하시구 몸조리 잘 하시구용

  5. 출산준비 바쁘실텐데 고생이시네요 1번은 비추요ㅠ 집 이사하고 나면 어수선 할텐데 아기데리고 가셔서 집정리도 은근 하실거 많으실거같아요 전 차라리 2번이요 막달이긴 하지먼 ㅠ 아기낳고 나서도 어차피 병원 다니실텐데 한달이라도 미리 경험해보심이 어떠실지???

    1. subcomment icon

      이사갈곳 주변 산부인과는 소규모이고 조리원은 조금 멀리 나가야 하더라구요 😂 이사는 아이 낳기 전으루 기울고있어용 배속에있을때가 편하다고들 하시니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