큰일날뻔 하셨네요ㅜㅜ 고생 많으셨어요ㅠㅠ 여름이 되어가니 진짜 하나하나 더 조심해야겠네여ㅠㅠ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장염때문에 죽다살아났어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
뭘잘못먹었는지 설사를 많이하니깐 열도오르고 열도많이오르니깐 토도하고ㅠㅠ 병원가도 타이레놀외엔 답없다해서 포도당수액만 내리맞았더니 이제야 열이떨어졌어요 열 조금이라도 오르시는분들 참지말고 병원가보셔야되요!참다가 애기양수댑혀진단 얘기듣고 가슴쿵..내려앉았어요 초음파론 괜찮다해도 눈물이또르르르르...ㅠㅠ
댓글
2
장염 ㅠㅜ 그냥해도힘든데 ㅠㅜ 고생하셨어요 ㅠ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