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다리 쥐 !!!!

햐 24주 되자마자 귀신같이 밤에 자다가 쥐가나요!!! ㅋㅋㅋ 아직은 잠이 이겨서 깨진 않는데 일어나보면 다리가 너무 아픈거 있져 ㅎㅎㅎ 다들 어떠신가요!!!! 압박스타킹이 효과가 있을까요?!

댓글

16

  1. 저도 자다가 종아리에 쥐가 나서 너무 아파서 악 하고 깨요ㅠㅠ

    1. subcomment icon

      바디필로우랑 압박스타킹 마사지 꼭 하세요ㅠㅠ!!!! 좀 낫더라구요😊

  2. 저도 그쯤부터 그렇더라구요.. 자궁으로 가는 혈관은 점점 더 커지는데 (후기땐 혈액의 1/6이 자궁으로 간대요 자궁동맥도 몇배로 커지구요) 자궁은 혈관을 누르고.. 하지로 가는 혈관도 영향을 받으니 쥐가 나고 저린증상이 나타날것같아서, 저는 감사하게도 환도 통증이 없어서 걷기 30분이상/ 세븐라이너& 남편맛사지/ 다리스트레칭 및 L자다리/ 자기전 압박스타킹이나 요가링끼고 돌아다니기/ 다리밑에 베게두고 옆으로 돌아누워자기/ 자세항상 바르게로 최대한 혈액순환 잘되게 해요 ^^;; 며칠하니 오히려 26주차인데 증상이 좋아졌네요!

    1. subcomment icon

      우왁!!!!!!!! 여러가지 말씀해주셔서 감사합니다ㅠㅠ 저도 부지런히 함 따라해볼게요!!!!!!!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 😊

  3. 전 다리쥐보다 손에쥐가많이나더라고요ㅜㅜ 저릿저릿.....

    1. subcomment icon

      햐 맞앙요ㅠㅠㅠ 손도 붓는건지 붓고 아프고 그리요!!!! 손도 자주 주물러주면 좋아질거에요ㅠㅠㅠ

  4. 저도 연속 몇일째 쥐가 났는데 임부용 바디필로우 좋은 거 사고 안고 자니 한결 쥐가 없어졌어요~ 이미 사용중이신가요?

    1. subcomment icon

      네!!!! 제가 바디필로우를 잘 못 사용하고 있나바요ㅠㅠㅠㅠ 오늘은 똑바로 안고 함 자봐야겠어요… 알려주셔서 고맙습니다!!

  5. 저는 받아와서 신엇는데도 안되더라구요... 이게 저린쥐가 아니라 근육이 꼬이는거처럼 경련이라서 다르다하던데ㅜㅜ 자기전에 다리마사지 열심히 한날은 경련이 안생기더라구요...

    1. subcomment icon

      헉 저도요ㅠㅠㅠㅠ 신어도 쥐가나더라구여,,, 마사지를 좀 해봐야겠군요ㅠㅠㅠ!!!!! 히햐 감사합니다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