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자다가 종아리에 쥐가 나서 너무 아파서 악 하고 깨요ㅠㅠ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다리 쥐 !!!!
햐 24주 되자마자 귀신같이 밤에 자다가 쥐가나요!!! ㅋㅋㅋ 아직은 잠이 이겨서 깨진 않는데 일어나보면 다리가 너무 아픈거 있져 ㅎㅎㅎ 다들 어떠신가요!!!! 압박스타킹이 효과가 있을까요?!
댓글
16

바디필로우랑 압박스타킹 마사지 꼭 하세요ㅠㅠ!!!! 좀 낫더라구요😊
저도 그쯤부터 그렇더라구요.. 자궁으로 가는 혈관은 점점 더 커지는데 (후기땐 혈액의 1/6이 자궁으로 간대요 자궁동맥도 몇배로 커지구요) 자궁은 혈관을 누르고.. 하지로 가는 혈관도 영향을 받으니 쥐가 나고 저린증상이 나타날것같아서, 저는 감사하게도 환도 통증이 없어서 걷기 30분이상/ 세븐라이너& 남편맛사지/ 다리스트레칭 및 L자다리/ 자기전 압박스타킹이나 요가링끼고 돌아다니기/ 다리밑에 베게두고 옆으로 돌아누워자기/ 자세항상 바르게로 최대한 혈액순환 잘되게 해요 ^^;; 며칠하니 오히려 26주차인데 증상이 좋아졌네요!

우왁!!!!!!!! 여러가지 말씀해주셔서 감사합니다ㅠㅠ 저도 부지런히 함 따라해볼게요!!!!!!!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 😊
전 다리쥐보다 손에쥐가많이나더라고요ㅜㅜ 저릿저릿.....

햐 맞앙요ㅠㅠㅠ 손도 붓는건지 붓고 아프고 그리요!!!! 손도 자주 주물러주면 좋아질거에요ㅠㅠㅠ
저도 연속 몇일째 쥐가 났는데 임부용 바디필로우 좋은 거 사고 안고 자니 한결 쥐가 없어졌어요~ 이미 사용중이신가요?

네!!!! 제가 바디필로우를 잘 못 사용하고 있나바요ㅠㅠㅠㅠ 오늘은 똑바로 안고 함 자봐야겠어요… 알려주셔서 고맙습니다!!
저는 받아와서 신엇는데도 안되더라구요... 이게 저린쥐가 아니라 근육이 꼬이는거처럼 경련이라서 다르다하던데ㅜㅜ 자기전에 다리마사지 열심히 한날은 경련이 안생기더라구요...

헉 저도요ㅠㅠㅠㅠ 신어도 쥐가나더라구여,,, 마사지를 좀 해봐야겠군요ㅠㅠㅠ!!!!! 히햐 감사합니다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