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 사진 정말 선명하게 잘나왔네요 ㅜㅜ 전 첫 방문에는 손으로 얼굴을 가리더니 두번째는 양쪽 발이 떡하니 얼굴 앞에 있어서 막판에 간신히 얼굴 반쪽 보고왔어요 ㅜㅜ 부럽네요 ㅜㅜㅎㅎ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입체초음파 했어요!!!!

27주차 인데 오늘 입체초음파 하고 왔어요 ㅎㅎ 다행히 얼굴을 잘 보여줘서 사진이 잘 나온거 같은데 어떤가용 ㅎㅎㅎ 다들 입체초음파 하셧나용?!
댓글
9
저는 첫번째실패 ㅠㅠㅠ 두번째 예약잡아놧어요 ㅠㅠㅠㅠ
으으~ 저도빨리보러가고싶네용ㅜㅜ 전 3주를기다려야해요 27주때 입체촘파하러가용ㅎㅎ
얼굴 너무 잘 귀엽게 잘 나왔네요~ 저두 내일 임당이랑 입체춈파 보러가요~!

오 내일!!! 임당은 떨리시겟지만 아가 보는건 좋으실거같아용 ㅎㅎ
어머 너무 귀여워요💕 저는 내일 하러 가요..! 임당 검사하고 한 달 만에 병원가네요🤣

아가 만나러 가는던 항상 설레는거 같아요 내일 잘만나고 오세요 ^^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