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다음준데ㅠ 걱정되 죽겠네요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임당 통과했어요😁
내일 임당하러 갈랬는데 오늘 급갔어요! 오늘 담당원장님도 안계시지만 다른과 원장님께보고 맛없는 시약먹고 1시간뒤 채혈ㄷㄷㄷ 사실 잠도 5시간자고 점심도 함박스테이크 먹었어요. 혈당기가 집에 있어서 공복이랑 체크 자주하거든요ㅎ 식후 1시간 116 식후2시간 99 나오길래 바 로가서 하고 왔네요!^^ 다행이 115로 통과했어욤😁 첫째는 141나와서 재검했는데.. 다행이 통과라 넘 좋네용🤭🤭🤭
댓글
6

저도 토일월 저녁 외식에 배달에 엄청먹고, 화욜 수욜만 절제하고 갔어요 ㅎㅎ 맘님도 통과하실거예요😁
저도 오늘 턱걸이로 통과하고 한시름 놨어요ㅋㅋㅋ 축하드려요!

맘님도 축하드려요 ㅎㅎ저도 한시름 놓았어용😁
네 ㅎㅎ피빼고 내려오니 간호사쌤이 이야기 해주시더라구요 ㅎㅎ 낼 통과하실거예요😁
저도 내일 임당 검사 하러가는데..겁나네요.ㅎㅎ 임당 검사 결과가 바로 나오나요?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