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윽 한번 입히고 인증샷 남기세역ㄱㅋㄱㄱㄱㄱㄱ🤣🤣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교환각인가요? ㅎㅎ
9월 아기라 스와들업 안에 입힐만한 바디수트 보러갔다가...냉큼 집어왔는데, 입히기 어렵겠죠? ㅠㅠㅠ
댓글
9
배냇저고리만 졸업하면 입혀도 될거 같은데 은근 아기들 더위 많이 탄다고 하고 스와들업도 입히니까요! 으른들 눈에만 안띄면 될거같은ㅋㅋㅋㅋ

ㅋㅋㅋ엄마맴으로 입혀보렵니다^^!!!
입혀도 되지 않을까용? 괜찮을 거 같아요 그나저나 넘나 귀여워요 귀욤뽀짝❣️

남펴니눈에는 촌스럽나보아용...ㅎㅎㅎ 입혀보기로 합니다!!!!

탈퇴한 유저
저는 스와들업만 입혔어요 ㅎㅎ

스와들업만 입혀도 볼까 싶은데, 너무예뻐서 홀렸네용 ㅠㅠㅋㅋㅋㅋㅋㅋㅋ
어머..... .못입혀도 그냥 소장하고싶네유ㅠ

저도요 그냥 소장해볼까요?ㅋㅋㅋㅋ목도 못 가눌 아기에게 저걸 어찌입힐까요..생각도안하고 집어들어왔어요ㅠㅠㅠㅠㅋㅋㅋㅋㅋ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