탈퇴한 유저
저는 임신전에는 적당한천연 임신후엔 완전 성분좋은거로쓰고있어요 특히 다른건몰라도 샴푸린스는 올천연으로 ㅋㅋ… 향료도 임산부한테안좋구요 아시겠지만 샴푸린스는 유방에 축적되기로 유명해서 ㅎㅎ ~ 좋은게좋은거라고 몸닿는건 다천연으로쓰는중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15주 후반으로 들어서는 초보맘인데요 ~~ 처음엔 임산부 샴푸 부터 바디로션 치약 임산부 전용으로 다 썼는데요~~치약은 계속 임산부 치약쓰지만! 샴푸랑 바디워시 트리트먼트 스킨로션 아이크림 썬크림 등등 그냥 임신전 기존에 쓰던거를 다시 쓰고 있어요~~~그래도 문제가 없겠죠?? 꼭 필수 일까요?? 저처럼 그냥 기존에 쓰던거 쓰시는분 있을까요??제 주변에서는 다 천연으로 썼다는 분들뿐이 없어서 ;;; 문득 저만 그런가 싶어 여쭤요~ㅠ.ㅠ
댓글
13
탈퇴한 유저
저는 임신전에는 적당한천연 임신후엔 완전 성분좋은거로쓰고있어요 특히 다른건몰라도 샴푸린스는 올천연으로 ㅋㅋ… 향료도 임산부한테안좋구요 아시겠지만 샴푸린스는 유방에 축적되기로 유명해서 ㅎㅎ ~ 좋은게좋은거라고 몸닿는건 다천연으로쓰는중
바꿨다가 오히려 건조해서 머리도 많이 빠지고, 비듬 + 피부건조증 오길래 다시 쓰던걸로 돌아갔어요ㅋㅋ
저도 그냥 쓰던거 쓰고있어요..! 얼마전에 샴푸랑트리트먼트만 구매했고 가끔 물샤워 정도해요 ^^
임신준비기간부터 바꿔서 꾸준히 쓰는거아니면 임신하고 바꾸는건 큰 의미없다고들 하더라고요~ 저도 원래쓰던거 쓰고있어요^^ 양을 좀 적게해서 쓰거나 가끔 물로만 샤워할때도잇어용 ㅎㅎ
저도 쓰던거 그냥 써요! 솔직히 무슨 차이가 있겠나 싶어서요 ㅎㅎ...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