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임삼부 전용 샴푸, 화장품 등 필수 일까요??

15주 후반으로 들어서는 초보맘인데요 ~~ 처음엔 임산부 샴푸 부터 바디로션 치약 임산부 전용으로 다 썼는데요~~치약은 계속 임산부 치약쓰지만! 샴푸랑 바디워시 트리트먼트 스킨로션 아이크림 썬크림 등등 그냥 임신전 기존에 쓰던거를 다시 쓰고 있어요~~~그래도 문제가 없겠죠?? 꼭 필수 일까요?? 저처럼 그냥 기존에 쓰던거 쓰시는분 있을까요??제 주변에서는 다 천연으로 썼다는 분들뿐이 없어서 ;;; 문득 저만 그런가 싶어 여쭤요~ㅠ.ㅠ

댓글

13

  1. User profile Image

    탈퇴한 유저

    저는 임신전에는 적당한천연 임신후엔 완전 성분좋은거로쓰고있어요 특히 다른건몰라도 샴푸린스는 올천연으로 ㅋㅋ… 향료도 임산부한테안좋구요 아시겠지만 샴푸린스는 유방에 축적되기로 유명해서 ㅎㅎ ~ 좋은게좋은거라고 몸닿는건 다천연으로쓰는중

  2. 바꿨다가 오히려 건조해서 머리도 많이 빠지고, 비듬 + 피부건조증 오길래 다시 쓰던걸로 돌아갔어요ㅋㅋ

  3. 저도 그냥 쓰던거 쓰고있어요..! 얼마전에 샴푸랑트리트먼트만 구매했고 가끔 물샤워 정도해요 ^^

  4. 임신준비기간부터 바꿔서 꾸준히 쓰는거아니면 임신하고 바꾸는건 큰 의미없다고들 하더라고요~ 저도 원래쓰던거 쓰고있어요^^ 양을 좀 적게해서 쓰거나 가끔 물로만 샤워할때도잇어용 ㅎㅎ

  5. 저도 쓰던거 그냥 써요! 솔직히 무슨 차이가 있겠나 싶어서요 ㅎㅎ...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