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16주차때 못보고와서 아쉬워서 미신인거 알지만 18주차때 초코우유 마시고 갔는데 활발하게 움직이고 있어서 딸인거 확인하고 돌아왔어요 ㅎ 다음에 가기전에 한번 드셔보세요 ~~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애기가 양반다리를 하고 있어요
성별 나오고 벌써 3번이나 초음파 보러 다며 왔는데 갈 때마다 쪼그리고 있고 양반다리를 하고 있어서 18주인 지금도 성별을 아직도 모르네요. 애기가 이렇게 쪼그리고만 있는건 아닌가 걱정이네요. 그런 분들이 또 있을까요?
댓글
7

네네
초코우유 드시고 가셔도 그런가요~?

비타민이랑 사탕 먹고는 안되더라구요. 초코우유는 안해 봤는데 정기검진 갈 때 해볼게요

탈퇴한 유저
저도 다리를 딱붙이고 있어서 ㅠ 성별확정 못받았어요. 넘 궁금하네요 ㅎㅎ
2주뒤에 정기검진인데 ㅠㅠ 그때는 볼 수 있음 좋겠네요
친구가 그랬어요 갈때마다 다리를 꼬고있어서 24? 대게늦게봤어요ㅋㅋ 에구구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