갑상선약은 임신하고도 먹어요~^^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2차 기형아 검사 완료 + 성별도 알았네요
제가 노산 나이는 아닌데 임신 초에 임신한지 모르고 갑상선 약을 계속 먹고 있었어요. 그래서 오늘 2차 기형아 검사 하면서 혹시 몰라 니프티검사까지 같이 신청해서 했네용! 채혈만 하면 되니 참 간단하네요 ㅎㅎ 성별은 ㅋㅋㅋㅋ 아들이었습니당 내심 딸을 바란거 같은데 아들이았습니다 ㅋㅋ 딸아들이 뭐가 중요하겠어요 건강만 했으면 좋겠어요 하핳ㅋㅋ
댓글
4
저두여 ㅋㅋㅋ 축하드려용
갑상선약은 임신하고 먹어도 되는 약이에요~ 아들맘 축하드려요^^
축하드려요~~!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