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랑 예정일똑같아요!! 저도 시기상 5주 넘었는데 크기가 4주5일이라고 하더라고요!!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오늘 아기집 확인했어용

5주1일차인줄 알았는데 크기가 평균치로 볼때 내년 2/12예정이라셔서 오늘 4주5일이네요 ㅎㅎ 난황 쪼끄맣게 보인다고.. 3주뒤에 다시오래요 ㅎㅎ 3주 기다리기 힘들겠네욧 ㅎㅎ 보건소도 들려서 엽산받아왔어요 ㅎㅎ 엽산많은데 오찌해야하나 하네용ㅎㅎ 기형아검사까지는 일반산부인과의원에서 하고 그다음에 큰병원으로 전원하려구해요 !! 4-5mm밖에안되요 너무 쪼그매요 ㅋㅋㅋ
댓글
9

우와 진짜 저랑 똑깥으시네용❤ 같이축하드려용😍
너무 축하드려요~!! 저랑 예정일 하루 차이네요ㅎㅎ
축하드려요!!
저랑 예정일 똑같아요 축하해요❤️
우와! 축하드려여!! 깡샘이랑 1일 차이나네여😊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