탈퇴한 유저
저두요 입맛이 없어요ㅠㅠ 원래 뭐가 먹고 싶다하는게 많던 사람인데요ㅠㅠ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4주차 4일인데, 입덧은 전혀 없어요. 임신 사실을 알게된 지 겨우 4일째에요. 원래 먹는 낙으로 살았던 뇨자인데, 요즘 뭘 먹어도 엄청! 맛있거나 하지도 않고 그냥저냥 먹을만 한 정도에요. 배고픔도 없고요(물론 배고플 때까지 굶은 적도 없는 것 같긴 해요) 커피, 와인을 원래 좋아했었는데 와인은 전혀 생각 없고, 커피는 아침에 좀 간절하긴 해요.. 특별히 맛있는 걸 못 느끼는 거 저만 그런건가요?
댓글
9
탈퇴한 유저
저두요 입맛이 없어요ㅠㅠ 원래 뭐가 먹고 싶다하는게 많던 사람인데요ㅠㅠ
탈퇴한 유저
저도4주2일째인데 입맛이 돌진않네요ㆍ ㅎ 특별히먹고픈것도없고 그냥 먹는거같아요
비슷한 분들이 많군요 보통 입덧 아니면 먹덧 생각하는데 이런 영향도 있나봐요
탈퇴한 유저
그냥 배고프면 먹는것같아요 저두 딱히 입덧은없는데 술.담배냄새만 역겨워 욱그래요
저두 냄새에 매우 예민해졌어요- 남편 샤워젤 향도 매우 거슬리더라는.. 정말 신기한 현상이에요
저도요ㅠㅠ 입덧이라고 하기엔 구역질같은건 없는데 미각을 상실했다고 해야하나...??? 저 빵순이에 과자 좋아하고 커피도 좋아했는데 라떼마셨는데 너무 느끼하더라구요;;;; 진심 아무것도 먹고싶지가 않다는 ... 먹는 낙으로 살아왔는데 너무 슬퍼요...
전 커피 자제하고 있는데 그저께 디카페인 라떼 마시고선 너무 행복했었어요 ㅠ 커피조차 맛 없어지는 날은 절망이겠네요 ㅠ 음식이 다시 맛있어질 때까지 잘 버텨보아요 ㅠ
저도 그래요 그냥저냥 애기 생각해서 먹는정도에요 저는 끼니 안챙기면 속이 엄청 쓰려서 챙겨먹어야되요ㅠㅠ
다들 입맛이 없으시군요 ㅠ 뭐가 땡기는지 잘 생각은 안나지만 열심히 생각해서 진짜. 제일. 맛난 거를 드셔보셔요!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