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뭘 먹어도 맛이 없어요…

4주차 4일인데, 입덧은 전혀 없어요. 임신 사실을 알게된 지 겨우 4일째에요. 원래 먹는 낙으로 살았던 뇨자인데, 요즘 뭘 먹어도 엄청! 맛있거나 하지도 않고 그냥저냥 먹을만 한 정도에요. 배고픔도 없고요(물론 배고플 때까지 굶은 적도 없는 것 같긴 해요) 커피, 와인을 원래 좋아했었는데 와인은 전혀 생각 없고, 커피는 아침에 좀 간절하긴 해요.. 특별히 맛있는 걸 못 느끼는 거 저만 그런건가요?

댓글

9

  1. User profile Image

    탈퇴한 유저

    저두요 입맛이 없어요ㅠㅠ 원래 뭐가 먹고 싶다하는게 많던 사람인데요ㅠㅠ

  2. User profile Image

    탈퇴한 유저

    저도4주2일째인데 입맛이 돌진않네요ㆍ ㅎ 특별히먹고픈것도없고 그냥 먹는거같아요

    1. subcomment icon

      비슷한 분들이 많군요 보통 입덧 아니면 먹덧 생각하는데 이런 영향도 있나봐요

  3. User profile Image

    탈퇴한 유저

    그냥 배고프면 먹는것같아요 저두 딱히 입덧은없는데 술.담배냄새만 역겨워 욱그래요

    1. subcomment icon

      저두 냄새에 매우 예민해졌어요- 남편 샤워젤 향도 매우 거슬리더라는.. 정말 신기한 현상이에요

  4. 저도요ㅠㅠ 입덧이라고 하기엔 구역질같은건 없는데 미각을 상실했다고 해야하나...??? 저 빵순이에 과자 좋아하고 커피도 좋아했는데 라떼마셨는데 너무 느끼하더라구요;;;; 진심 아무것도 먹고싶지가 않다는 ... 먹는 낙으로 살아왔는데 너무 슬퍼요...

    1. subcomment icon

      전 커피 자제하고 있는데 그저께 디카페인 라떼 마시고선 너무 행복했었어요 ㅠ 커피조차 맛 없어지는 날은 절망이겠네요 ㅠ 음식이 다시 맛있어질 때까지 잘 버텨보아요 ㅠ

  5. 저도 그래요 그냥저냥 애기 생각해서 먹는정도에요 저는 끼니 안챙기면 속이 엄청 쓰려서 챙겨먹어야되요ㅠㅠ

    1. subcomment icon

      다들 입맛이 없으시군요 ㅠ 뭐가 땡기는지 잘 생각은 안나지만 열심히 생각해서 진짜. 제일. 맛난 거를 드셔보셔요!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