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21주 검사때 안올라가서 28주쯤 다시 보고 제왕할지 보자고 하시더라구요.. 혈관이 아래에 있어 아무래도 전 수술해야할거 같아요.. 흑 꼬물이맘님 잘 쉬시구 다음주에 잘 보구 오세용!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전치태반…?
20w2d 어제 선홍색 피가 나와 급하게 병원갔더니 전치태반은 아닌데 자궁입구와 태반이 너무 가까워서 생긴 출혈같다고 하시더라구요ㅠㅠㅠ 병원에서 해줄수있는 방법이 없기에 무리하지말고 눕눕하는수밖에 없다고,,, 자궁이 커지면서 자연스럽게 태반이 올라가는경우도 생기지 지켜보자고 하시는데 혹시 태반이 올라가신 분들 계실까용?ㅠㅠㅠㅠㅠ 다행히 꼬물이는 심장도 잘뛰고 몸무게도 360g으로 건강히 잘 크고 있다고해용!
댓글
11
저두 정밀때 전치태반이라고 그밑으로 큰 혈관이있어 출혈하면 바로 병원응급실로 오라고 하셨어요ㅜ 태반이 올라가면 좋을텐데ㅠ 지금은 완전 전치태반이래요ㅠ

전치태반은 아닌데 전치태반이될 가능성있다고 눕눕하라셔서 하루종일 누워서 지내고 잇어요ㅠㅠㅠ 담주정밀때 한번 더 볼거같어요ㅠㅠ
어 저도 19주차에 출혈 있어서 입원했었어요ㅠㅠㅠ 조심하셔야하긴 하대요ㅠㅠ 너무 무리는 하지 말라고 하시더라고요~ 출혈 있으시면 바로 가서 촘파 보시구 자궁경부 길이 확인하셔요!

경부길이도 너무 좋구 자궁수축도 없다하셔서 입원은 필요없을거같다도 눕눕하라고 하셔서 하루종일 누워만 지내고 있어요ㅠㅠ
저도요 저도 20주때 태반 아래에 있다고 걱정 많이 했는데 ㅠㅠ 22주때 보니 올라갔다고 했어용 무리 하지 마시고 다음에 병원 가면 올라가있을꺼에용

감사합니다ㅠㅠ!!!!!
저도 16주에 하위태반이라고 얘기들었는데 어제(21주)가서 보니 태반 많이 올라와있어요~ 직장인이고 매일싸돌아다녀도 잘 올라갔네요^^ 넘 걱정하지말아요~~ 배가 커지면서 잘 끌고 올라갈거에요!

다행이네요!!ㅠㅠㅠㅠ 저도 꼭 그랬으면 좋게썽요ㅠㅠㅠㅠㅠ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