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팥빙수요 ㅠㅠㅠㅠㅠ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계속 달달한 음식만 땡겨요..
진짜 미치겠어요.. 자꾸 머릿속에 단 음식 아니면 과자,아이스크림,빵 이런 영양가없는 것들만 땡겨요ㅜㅠ 어제도 찹쌀도너츠랑 생도너츠 허겁지겁 헤치우고 저녁은 안먹었어요.. 이러다가 임당걸리는건 아닌지 너무 걱정되지만 내가 먹고싶은게 아이가 먹고싶은 거라는데 아이가 단 것만 좋아하는걸까요? 자제는 한다고하는데 자꾸 머릿속에 달달한 음식생각이;; 힘들지만 자제해야겠죠?
댓글
9
저도요ㅠㅠ 특히 과일이나 고구마 같은것 보다 초코나 과자같은 인스턴트만 먹고 싶어요
ㅠㅠ저두요 ㅠㅠㅠㅠ도너츠너뮤맛잇어용

진짜 도너츠 존맛탱이예요.. 찹쌀도너츠 또 먹고싶네요
저도 자꾸 초코우유 초코 꽈배기 이렁거만 찾아요ㅠㅠㅠ 살찌면 안된다고 했는뎈ㅋㅋㅋ
저는 어제저녁에 또 꿀고구마를 구워서 혼자 5개나 먹어치웠어요😭2주뒤 임당검사인데 말이죠...

그래도 햇살맘님은 건강한 간식으로 드시네요ㅠㅠ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