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아기욕조 나눔하는데 받을까요?

아기욕조 나눔하는데 받을까요?

당근 하다 메이커 물어보는데 나눔 한다고 급 가져가라는데 하은맘이라는 메이커래요! 받아놓을까요? 별로라는 분도 있고 꽤 오래 쓰시는 분도 계셔서ㅠ 의견 물어요!! 새제품이에요 10월 출산이에요!

댓글

26

  1. 일단 다받고 안쓰거나 못쓰면 당근하심되요~~^^

  2. 신생아~스스로 앉기 전까지는 가벼운 세숫대야 제일 큰 사이즈 2개가 최고에요. 얼른 씻기고 물버리고 헹구고 해야하니까요~ 아이 온도도 중요하지만 엄마 손목 보호를 위해서라도 무조건 가벼운거 추천합니다!! 스스로 앉기 시작하면 물놀이 겸 목욕 할 때라 저것보다 큰 사이즈가 더 유용하구요~ 저도 첫째때 뭣도 모르고 저거 사놨다가 한번도 안쓰고 그대로 당근했던 기억이 나네요ㅎㅎ

  3. 저런 욕조는 6갤까지 쓰고 안쓰게 되더라구요 ㅋㅋ

    1. subcomment icon

      그래도 받아놓음 없는거 보단 나은거죵 ?!!!!ㅎㅎ

    2. subcomment icon

      그럼요!! 신생아때는 저런욕조가 짱이에요

  4. 어차피 아기용품은 당근거래 잘 되니까 받아보고 안쓰게되면 또 나눔하면 되죵 ㅎㅎ

    1. subcomment icon

      맞아요!! 당근 엄청 잘되는거같아요 저같은 사람 잇어서 잘 팔걸요 ㅋㅎㅋㅎㅋ

  5. 새제품인데 일단 받으시고 한번 사용해보시고 나서 결정하셔도 될 것 같아요ㅎㅎ 저도 첫찌라서 새걸로 다해주고싶은데 친언니한테 물려받을것도 많고 아기침대도 이미 당근에서 구해놨어용😆 사용기간이 짧은애들은 당근에서 구하고 위생에 신경써야하는 것들이나 오래 쓸 애들은 새제품 사구요!

    1. subcomment icon

      그러게요!! 일단 새거긴하니까 받고 사용해보고 뭐든 맞는거로 사서 오래 써야겠어요!!! 진짜 아직 10월 출산인데 벌써 당근에서 요리조리 사고 그럽니당 😂😂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아기욕조 나눔하는데 받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