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랑 같은고민을 ㅎㅎ 저는 그냥 일반샴푸써요 ㅎ 대신빨리 헹구고있어요 ㅎ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임산부샴푸 꼭 써야할까요?
21주인데. 여태 임산부샴푸쓰고 다써가서 또 써야하나 고민입니다~ 출산때까지는 계속 써야하는건지..아님 그냥 예전에쓴기존 샴푸을 써도될까요? 다들 임산부샴푸 끝까지 쓰시나요?
댓글
9
일반샴푸 써도 되긴하지만 계면활성제가 두피타고 자궁으로 가기까지 6초 걸리고 잘 안없어진다해서 ㅠㅠ 전 꾸역꾸역 쓰고있어요..예방해서 나쁠껀 없으니깡 ㅠㅠ
그냥 쓰던거 쓰고있어요 ㅎㅎ자기한테 잘 맞는게 최고가 아닐까싶네용
저는 다 그냥썼어여 ㅋㅋㅋ 치약만 최근에 좀 나은걸로 바꿧고 나머지는 그냥 ㅋ
네네~~ 저도 고민없이 그냥 써야겠네요ㅋㅋ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