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사합니다 ~~ 걱정에 아침일찍 다녀왔는데 담당 원장님 안겨셔서 , 다른분께 보고 왔거든요 ~ 저도 자궁경부길이나 아기 심장소리 , 태동검사 했는데 정상이라고 하네요 ~ 내일 다시 소독받으러 나오라고 하셨는데 다 정상인데 왜 출혈이 잇엇던건지 ㅜ 내일 다시 가서 여쭤봐야겠어요 ㅠ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임신20주+6일 피비침이 있네요 ㅠㅠ
이 새벽에 화장실을 갔는데 피가 묻어나와서 .. 낼 아침에 병원에 가볼려고 하는데 걱정에 잠도 안오고 심란하네요 ㅠㅠ 저 처럼 임신 중기에 출혈 있으신분 계신가요?? ㅠㅠ
댓글
4
저도 20주에 피가 묻어나오면서 일주일을 그랬어요 무서운 맘에 중간에 병원 3번이나 다녀왔구요 ㅠㅠ 가서 자궁문, 자궁경부길이, 태반위치, 애기 초음파 다 검사했는데 정상이였고 질정 처방 받아서 3일 넣고보니 괜찮아졌오요! 원장님이 다리를 타고 흘러 내릴 정도가 아니면 소량의 피는 크게 걱정하지 않으셔도 된다했는데 피나는 원인은 다양 할 수 있다고 하더라구요 자궁이 커지면서 출혈이 생길 수도 있고 화장실 큰 볼일 보러 갔다가 힘줘서 피가 나는 경우도 있고 너무 무리해서 그럴 수도 있고 등등이요! 넘 걱정마시구 병원을 한번 다녀와보셔요!
20주에도 피가 비칠수있군요 ㅠㅠ무섭네요 어서 병원가보세용 걱정되네요😭😭

네 ㅠㅠ 지금 가고있네요 ㅠ 별일 없기를 .. ㅠㅠ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