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감정기복이 너무심해요..

21주인데 계속 눈물나고 짜증나고.. 아무일 없는데 기복이 너무 심해요.. 여태까지 감정기복 없었어서 저는 그런게 없는줄알았는데 진짜 힘드네요 ㅠㅠ 다니고 있는 회사도 스트레스 크게받는거없고 남편도 너무 잘해주고 서운한것도 없는데 왜이렇게 우울하고 짜증나는지.. 엄마아빠가 몸 괜찮냐고 연락오는것도 답장하는것도 싫고 그렇네요 ..운전해서 출근하는데 차안에서 울면서 왔어요.. 울면서도 제가우는게 어이없네요 ㅋㅋㅋㅋㅋㅋㅋ그리고 입덧은 언제쯤 끝날까요ㅋㅋㅋ휴 다들 저랑 비슷하신가요

댓글

8

  1. 저 이제 20주인데 오늘 남편이랑 운동하러 차타고 5분거리 헬스장갔는데 운동화를 안신고 크록스를 신고 간고예요. 겨우 그걸로 집에 돌아가는길에 막 울어버렸어요ㅎㅎ..호르몬.. 이런걸로도 울게만드네요…

    1. subcomment icon

      에구ㅠㅠ 호르몬이 진짜 무서워요 저도 남편이 복숭아 사왔는데 딱복이 아니라서 울었어요 ㅋㅋㅋ어이없고 내가 아닌거같고.. 막그러네요ㅋㅋㅋㅋ감정이 맘대로 되는건아니지만 저희 같이 힘내요!

  2. 자연스러운거죠~!!!!!ㅎㅎㅎ 가만히 있다가 이유없이 불안해지고 눈물나고 그러는데 명상도 하고 참지 않고 신랑한테 오늘 이러저러 했다고 안아달라고 하면 금방 또 괜찮아지는 것 같아요 울음도 많고 웃음도 쉬워지고 뱃속에 아가가 있어서 그런가 제가 애기가 되는 느낌ㅋㅋㅋㅋㅋ

    1. subcomment icon

      울컥하네요 ㅠㅠ집가서 신랑한테 안아달라고 해야겠어요 ㅋㅋ감사합니다

    2. subcomment icon

      내가 바로 애기다~~~ 생각하자구요ㅋㅋ큭큭ㅋㅋ 그렇게 생각하면 너무 귀엽지 않나요ㅋㅋㅋ?!

    3. subcomment icon

      그러게요ㅋㅋㅋㅋㅋㅋ눈물쏙 들어갔어요

  3. 호뽁맘님 마음속 깊은곳에 무언가가 힘들던가 하기 싫거나 지치거나 서운하거나 그런게 있을거에요... 저두 사소한거라도 삐지고 화나고 그런이유는 꼭 잇어용🤗 그거를 꺼내서 풀어보셔요...토닥토닥

    1. subcomment icon

      감사합니다ㅠㅠ!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감정기복이 너무심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