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7주 되니깐 저도 너무 몸이 이곳저곳 아파요 ㅜㅜ 회사에서 앉아있다가 일어나면 못걸을만큼 꼬리뼈며 다 아프고 ㅜ 잠잘땐 왤케 불편한지 댓글보니깐 다 이시기부터 시작인가봐요 흑흑 저도 입덧도 없고 좋았거든요 배도 커지고 있는지 너무 땡겨요 ㅠㅠ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27주 골고루 통증이 왜이리 심한가요ㅠㅠ
27주 되더니 겨드랑이 양쪽 통증 . 골반 심한통증 (너무 아파서 못걷겠어요ㅠㅠ) . 척추 통증(웃거나 기침해도 아파요ㅠㅠ) 저만 이런가요ㅠ_ㅠ..........초반쯤에 그러고 살맛났는데 그것보다 더 큰 고통이 왔어요🥺
댓글
16

만삭되면 더 큰 고통이 온데영ㅠㅠ 이건 아무것도 아니라고하든데 진짜 무서워요ㅠㅠ
저도 환도 아파서 진짜 울뻔했어요.. 앉았다 일어나기도 힘들고.. 맨바닥에 앉지말고 걸을때 되도록 허벅지를 붙이고 걸으니 좀 괜찮더라구요!

진짜 눈물 나올정도로 아프죠ㅠㅠ...? 화장실 가는것도 고통이라서 오줌 괜히 참아도보고 목말라도 참아보고..헝ㅠㅠㅠㅠㅠㅠㅠ슬퍼요
진짜 이 고통을 아는 건 동기들뿐이에요😭

대공감이에욬ㅋㅋㅋㅋㅋㅋㅋ아프다하면 가족들은 운동이나해 그만먹어 이런말뿐이에요 분노상승!!

탈퇴한 유저
환도는 낳아야 사라져요 ㅠ 요가나 필테로 풀어주세용 ㅠㅠ

운동하려고 일어나자마자 윽....읍.......악 소리나요😭
저도 오늘 27주됐는데 요며칠 아랫배도 묵직하고 배뭉침도 한번씩 있고 회음부도 콕콕 쑤시고 골반도 아프고ㅠㅠ 배꼽도 찢어질거같아여😭 아가가 커지고있나 아님 경부길이가 짧아진건 아닌가 걱정되네요ㅜㅜ

저도 땡김때문에 경부길이 걱정 엄청했는데 항상 병원갈때마다 선생님의 덤덤한 표정때매 민망해옄ㅋㅋㅋㅋㅋ병원가서 골반얘기랑 다 해봤자 애기가 크고있는거에요 이럴꺼같고..이 고통을 아는건 동기들뿐이네요ㅠㅠ

그니까요ㅠㅠ 저도 전에 수축인줄 알고 갔는데 너무 멀쩡해서,,,또 그럴까봐 병원도 막 가기도 그렇고 담주에 검진이라 일단 지켜보려구여ㅜ 같은 동기들만 아는 이 고통😢

우리 서로 응원하면서 다음 검진까지 힘내봅시댜ㅠㅠㅠㅠㅠ그래도 다음 검진이 입초라 설레용!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