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오늘 피뽑고 그자리에서 바로 검사해서 알려주더라구용ㅋ 136으로 간당간당 통과했어요ㅎㅎ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임당 결과 나왔어요!
오늘 오전에 수면부족으로 걱정된다고 했던 셋째 가진 산모예요. 컨디션이 너무 안 좋아 걱정 했는데 오후에 전화받았는데 139로 정상이래요. 빈혈이랑 비타민도 괜찮구요. 정상이라는 전화 받고 피곤도 싹 가시더라구요. 근데 인터넷에 수치 검색해보니 저 간당간당하게 통과된거 같더라구요. 정상이라고 했으니 괜찮겠지요?
댓글
3
바로 결과가 나오셨군요. 저는 두근두근 기다리는중입니다. 통과하면 괜찮은것같아요! 고생많으셨어요오
저는 병원에서 혈액 떨어뜨려서 바로 알려주셨는데, 138 수치 턱걸이 했고 문제없다고 해서 귀가했어요ㅋㅋㅋ 정상이니 괜찮을거예요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