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다니는 병원에서는 5D해줫는데 5만원 추가비용 냇어용~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입체촘파
말그대로 입체초음파요.. 3D랑4D랑 다른거죠? 저희병원은 3디는 해줬는데., 4D가 더 잘보이는것 같아서..같은건지.. 아님 담주 임당검사하러 병원가는데 입체 초음파4D로 해달라고 해야되는건지..잘모르겠어서 여쭤보네요..
댓글
9

5D도있어요?첨들어요ㅎㅎ

넹 잇더라구욤 추가금액이 잇지만 ㅎㅎ
검색해보니 3d, 4d는 기계차이인가봐요 ㅎㅎ 병원에 기계가 어떤건지에 따라 다른것 같은데 ㅎㅎ 더 자세히 보이는 것 같긴한데 3d로도 충분해보여서 저는 3디도 괜찮을 것 같아요 ㅎㅎ 병원에 가능한지 문의해보시고 결정하시면 될 것 같아요 ㅎㅎ

저희 병원은 3D따로 돈안받고 갈때마다 해줘요ㅋㅋ

좋네요 ㅎㅎ 임당검사할때쯤 되면 볼살이 올라와서 넘 귀엽더라구요 ㅎㅎ

임당 일주일ㅜㅜ 아이보는건좋은데 통과압박ㅜㅜ
4D도 있나요? 평면 초음파 말고 입체적으로 보이면 입체초음파인줄 알았는데..

4D많드라구요..훨씬 선명한것같구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