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5/3 막생이고 수욜에 아기집보고왔습니다!! 사바사일것같은데 아마 건강히 짓고있는 중일것같아요!!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막생5월4일 ~ 주기29~32 아기집보신분있나요?
생예+7일+2째인데 어제 생예.8일째 병원에서 아직안보인다고 해서 걱정되네요 너무일찍 갔나싶구요 첫애는 생예+7~4지나구 본듯해서 먼가 걱정투성이네요~
댓글
10


탈퇴한 유저
일단 기다려 봐야겠네요

탈퇴한 유저
저도 막생 5/4이구 주기 30이에요!! 오늘 아기집 보고 왔는데 작고 흐릿해가지구 아기집 갔다고 말씀하시긴 하셨는데 이주 후에 다시 확실히 봐야될 것 같다고 하셨어요ㅠㅠ


탈퇴한 유저
보고 오긴 했는데 보고 오지 않는 느낌,,이라 걱정이네요ㅠㅠ


탈퇴한 유저
그러시구나 저두 주기가 너무 왔다갔다 해서요 2월에10주아기 보내고 재임신이라 걱정투성이네요


탈퇴한 유저
ㅠㅠ아이구 그럼 더 걱정되시겠어요🥺 너무 일찍 가셔서 안보이셨던걸꺼에요!! 저도 계속 그렇게 생각하며 마인드 컨트롤 중입니다ㅜㅠ 다음에 가셨을 땐 보이실 거에요👶🏻
저랑 똑같아요! 저는 지난주 토요일에 아기집 보고왔어요..! 사람마다 착상 시기가 다 다른거같아요:)


탈퇴한 유저
그래요 그냥 자궁내막이 두껍다고만하시고 아기집은 못봤어요
생예에서 일주일 이주일은 지나고 가셔야 애기집 보실수 있을거에요ㅠㅠ 저도 미리갔다가 애기집 안보인다고 다음주에 오라는데 불안하기만하고 시간도 안가네요ㅠㅠ


탈퇴한 유저
저두그래욤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