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몽 애기 미모 벌써완성각 애기 넘 이뻐요~♡ 저도 언능 7월되서 입체촘파로 아기얼굴 보고프네용😊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오늘 첫 입체초음파 사진 받았어요☺️

초산이라 처음받아본 입체 초음파데 너무 좋아서 눈물날뻔했어요😭 입체 초음파 보니깐 더 빨리 보고싶어졌어요ㅎㅎ하루종일 신랑이랑 계속 사진만 보고있네용🤭
댓글
10

이쁘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당😊7월이면 다음달인데 하루하루 떨릴거같애용😆
꺄아 코도 예쁘고 코에서 인중 라인도 넘넘 예뻐요🥹☺️ 사실 가아끔 내가 임신했는지, 뱃속에 아기가 진짜 있는건지 의아할때가 많은데 입초사진 받으면 정말 실감날 거 같고 언능 아가 만나고 싶을 거 같아요 히히 저도 사진 받으면 하루종일 사진만 볼 듯요 ㅋㅋㅋㅋ

이쁘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당😆저도 이제야 실감하면서 99일후에 만날 저희 아들만 생각하면서 아직도 사진만 보고있네용ㅎㅎㅎㅎ
따로 사진찍으러 가신거예용?

임당검사 받으러갔는데 진료보시면서 찍어주셨어용ㅎㅎㅎ
이뻐요 ㅎㅎㅎㅎ

감사합니당ㅎㅎㅎㅎ
아기 코가 오똑하니 너무 이뻐요! ㅎㅎ

너무 감사합니다ㅎㅎ남편 코를 닮았나봐요😊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