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오늘 첫 입체초음파 사진 받았어요☺️

오늘 첫 입체초음파 사진 받았어요☺️

초산이라 처음받아본 입체 초음파데 너무 좋아서 눈물날뻔했어요😭 입체 초음파 보니깐 더 빨리 보고싶어졌어요ㅎㅎ하루종일 신랑이랑 계속 사진만 보고있네용🤭

댓글

10

  1. 오몽 애기 미모 벌써완성각 애기 넘 이뻐요~♡ 저도 언능 7월되서 입체촘파로 아기얼굴 보고프네용😊

    1. subcomment icon

      이쁘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당😊7월이면 다음달인데 하루하루 떨릴거같애용😆

  2. 꺄아 코도 예쁘고 코에서 인중 라인도 넘넘 예뻐요🥹☺️ 사실 가아끔 내가 임신했는지, 뱃속에 아기가 진짜 있는건지 의아할때가 많은데 입초사진 받으면 정말 실감날 거 같고 언능 아가 만나고 싶을 거 같아요 히히 저도 사진 받으면 하루종일 사진만 볼 듯요 ㅋㅋㅋㅋ

    1. subcomment icon

      이쁘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당😆저도 이제야 실감하면서 99일후에 만날 저희 아들만 생각하면서 아직도 사진만 보고있네용ㅎㅎㅎㅎ

  3. 따로 사진찍으러 가신거예용?

    1. subcomment icon

      임당검사 받으러갔는데 진료보시면서 찍어주셨어용ㅎㅎㅎ

  4. 이뻐요 ㅎㅎㅎㅎ

    1. subcomment icon

      감사합니당ㅎㅎㅎㅎ

  5. 아기 코가 오똑하니 너무 이뻐요! ㅎㅎ

    1. subcomment icon

      너무 감사합니다ㅎㅎ남편 코를 닮았나봐요😊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오늘 첫 입체초음파 사진 받았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