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럭스6갤밖에 못쓴다고해서 일단 안사구 당근하려구요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에그2 랑 폭스3중에 고민이예요..
다들 유모차 준비 하셨나요? 디럭스로 구입하기로 마음먹고 이것저것 찾아보고 여기저기 방문해보기도 하는데 에그2랑 폭스3 중에 결정을 못하겠네요..... 어떤게 나을까요??
댓글
6
저두 딱 요거 2개 고민하는데.. 가볍기는 부가부 넘사벽인데 디자인때문에 에그로 맘 굳혔어요! 겨울이라 유모차 당장 안필요할거같아서 태어나면 사려구요~

탈퇴한 유저
저는 묵직하고 핸들링이 좀 더 잘맞는 에그2로 갔어요! 폭스3랑 고민했는데 가볍고 흔들리는거같아서요*.*
저는 에그2 구매했어요~~ 엄빠의 사심..ㅎㅎ 단단한 느낌도 들고 폴딩이 쉬워서 구매한것도 있어요~~ 그리고 아빠 키가 크시면 에그2 살짝쿵 추천드려 봅니다~~^^
저도 에그 밀어보고 폭스 삿어요;; 저도 팔에 힘이 없어서 에그는 저한테 무겁더라구요 ㅠㅠ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