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임산부가 맞나 싶을 정도로 낮잠도 없고, 밤잠도 없어요~ㅠㅠ24주인데 1주일 전부터 새벽 2시쯤 잠들었는데 6-7시에 눈 떠지고, 낮잠도 안 오고~임산부 불면증은 어떻게 극복해야되나 궁금해요~ㅠㅠ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임산부 불면증
잠이안오네요..
댓글
5
지금 27주6일인데 25주?그정도부터26주정도까지 거의 잠을 설쳣어요ㅠㅠ 이게 배에 가스도차고 그냥 제 호르몬때문인지 계속 설치게 되더라구요ㅠ 근데 요즘은 밀린잠 자는것처럼 10시면 졸립니다ㅋㅋㅋㅋ
저두 잠을 너무 못자요.. 큰일이에요 ㅠㅠ
몇주차세요? 저도 새벽3시만 되면 저절로 눈이떠져요....다시 잠들기 너무 힘드네요
하..불면증!!저두 지금 깨어있어요..ㅜㅜㅜ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