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운거 먹어서 위경련이나 위염 오신거 아닐까요.. ㅠㅠ 속 안좋아도 산부인과가면 약 주시더라고요~~ 계속 안좋으시면 병원 다녀오세여ㅠㅠ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명치통증
어제 저녁에 삼겹살이랑 마라탕 쫌 먹었는데 먹다가 중간쯤 옆구리쪽이 아프더니 다 먹을때쯤부터 새벽이랑 오늘 아침까지 명치가 엄청 아픈데 이거 왜 그러죠?? 태어나서 처음 느끼는 고통이였어요 누가 명치랑 아랫배를 꾹!!! 누르는 느낌인데 괜찮을까요??
댓글
2

그래야겠어요ㅠ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