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엥 거기도 붓나요🥲🥲전 첫애랑 둘찌랑 5년차이라 그런가 붓는건 없는데 ㅜㅜ.. 혹 생길까 무섭네용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혹시 자분하신분들중
두찌 가졌을때 회음부쪽 부으신분 계신가요? 지금 28주인데 항문부터 해서 다 퉁퉁 부어있네요 ㅠ
댓글
4
저 부은거 같아요 첫째땐 안그랬던거 같아요ㅠ
저요저요ㅜㅜ 그래서 괜찮은건가싶어서 진료볼때물어봣는데 경부길이랑 다괜찮아다고하더라구여..ㅎㅎ첫째때도 이랫엇나 싶어용ㅜㅎㅎ


탈퇴한 유저
글쿠나 ㅠ 괜찮은거라니 다행이네용 감사합니다 답변! ㅎㅎ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