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 강남 지하1층 케밥 파는 곳에서 파는거 봤어여~~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터키아이스크림 너무 먹고싶어요
안녕하세요 26주5일차 아기엄마입니다. 며칠전에 아파트단지에 장이열리면서 터키아저씨도 같이오신거에요 오랜만에 터키아이스크림먹었는데 너무맛있었어요 또 먹고싶은데 주변에 잘 안파네요ㅠ 인사동에 판다길래 광화문에일있어서 인사동왔는데 문닫았나봐요 위치찾아보니까 없네요..어디가야 먹을수있나요..?
댓글
6

오 강남이면 가볼만해요 감사합니다 ㅋㅋㅋ
이태원 케밥집에 있어요!!!!!

이태원은 살면서진짜 한두번가봣는데 미치게먹고싶으면 찾아가야겟어요 ㅋㅋㅋ
저번주에 한강 여의나루쪽 먹거리 노점상들 사이에서 하나 봤어요ㅎ

그래도 중간중ㅇ간어디쯤에 있네요ㅜㅠ감사합니다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